FAQ&공지사항

[배송/교환/반품/AS] 배송/교환/반품/AS 절차안내

관리자 2019.01.14 19:51:52 조회수 103,110

 

3cc95ddae35e6b59fac772a4ca50cd5c_234819.jpg

 



-배송 안내-

 

▶매일 오후 4시전 까지 결제 완료시 당일 출발하여 다음날 바로 수령 하십니다..

(토요일,일요일은 택배 출발하지 않고 도착만 합니다)

▶기본배송료는 2500원이며 5만원이상 구매시 배송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전국에서 가장빠른 1등 업체 우체국 택배로 발송 되어집니다.

▶단 생산지연으로 입고지연 상품이 포함되어 있을시 2~3일 이상 출고가 지연될수 있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 택배사의 배송 업무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해 포아우라는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교환/반품안내-

 

 

아래의 모든 사항은 고객분들께서 아셔야할 권리입니다.

모두 꼼꼼히 체크하시고,꼭 동의하시는 분들께서만 구매 부탁드립니다.

(포아우라는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지만 요구에 도와 드릴수 없는 부분을 명시해논 것이니 잘체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악세사리의 경우 대부분이 신체와 접촉되는 경우가 발생되므로 재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모든 고객분들께서 새상품으로 제품을 받고싶고 저희 또한 온전히 새 상품으로 보내드리기 위함이니 조금만 양해해주셧으면 좋겠습니다.

 

 

▶단순 구매자의 변심반품일 경우 7일이내 포아우라에 택배도착시 가능하며 택을 제거하시거나 혹은 착용하신 흔적이 있는제품은  반품/교환 불가능합니다. 

▶ 교환/반품신청시에는 반드시 1:1게시판에다 교환/반품 요청글을 작성하시고

 담당자의 답변 확인 후 절차에 따라 택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일방적인 발송시 반송처리 되어집니다)

택배 이용시에는 포아우라 동의 후 선불로 발송(편도 택배비 2500동봉 혹은 입금)해주셔도 됩니다.(착불로 발송시 반송)

▶교환반품시 메모지에 주문자 성함 전화번호 교환 상품명 교환/반품사유 등을 꼭 기재하셔서 보내주셔야 가능합니다. 

이벤트상품(타임세일.사은품관련.특가세일)구입 제품은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제품교환시 제품차액은 예치금으로 차액입금해드립니다.

 

 

 

---상품 불량일 경우 ---

 

택배 상자와 함께 포장되어있는 상품 받으신 그대로 사진첨부해서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해당 사진 첨부되지 않았을경우 처리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께서 불량으로 판단하여 보내주신 제품이 새상품과 비교했을시 불량이 아닐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 해주셔야하니, 꼼꼼한 체크 부탁드립니다.

 

 

 

--as를 받고싶어요!!--



구매해서 사용하시다가 체인이 끊어지거나,큐빅이 떨어졌다면?? 



AS는 구매후 1년 이내로 가능합니다.

왕복 택배비와 최소 AS비용이 발생됩니다  

부담없으실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할만한 AS 해드리겠습니다.

심한 파손은 AS 자체가 불가능 할수있기 때문에

사진 첨부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요청시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주소- 

 

▶교환/반품주소:경기도 화성시 수노을1로 235 더펠리체 휴먼빌 108동 601호 포아우라 070-4137-2233

(기타주소로 발송시 교환/반품 불가)

 

 

교환 및 반품 처리는 발송하신 상품이 도착후 ,포아우라에서 상품 및 주문정보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
카트탭열기
닫기